에코앤파트너스

  • 02-2135-6698
  • F 070-8622-6846
  • TIME : AM 09:00 ~ PM 18:00
Copyright (c) Eco 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1로 14, 603-611호 ㈜에코앤파트너스
사업자등록번호 : 105-88-05934

  1. HOME
  2. Company
  3. 대표인사말

COMPANY

에코앤파트너스와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를 그려 나가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 대표파트너, 임 대 웅

    환경파괴와 기후재난으로 파괴되고 있는 우리 사회와 지구, 불공정한 분배의 문제, 비효율적인 경제 문제는 이미 오랫 동안 서로 악화되며 우리 나라와 인류를 위협해오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시된 "지속가능발전 (Sustainable Development)"은 이제 더 이상 새로운 단어도 아닙니다.

    이제는 지속가능발전을 "실현(Realization)"시켜 나가야 할 때입니다. 사회와 지구라는 거대한 기계를 지속가능한 방향으로 돌도록 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지식에 기반한 서비스"가 윤활유처럼 필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지식서비스는 "혁신적 생각"과 "협력적 행동"으로 구체화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사고가 사회를 바꾸리라 믿으며, 그것이 생각에 그쳐서는 안되며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파트너십에 기반한 행동으로 이어져야 지속가능한 발전이 실현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에코앤파트너스는 바로 이러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특히 법과 정책, 지속가능금융, 녹색기술, 4차산업혁명의 기술을 토대로 국제사회와 우리 정부, 기업과 금융기관, 혁신기업과 기업가들과 함께 전지구적 지속가능성의 실현에 실질적으로 기여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변함 없는 모습으로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솔루션을 찾아내며 우리 개인과 조직, 더 크게는 우리 사회와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함께 실현시켜 나가겠습니다.

  • CEO, 이 한 경

    에코앤파트너스는 지난 25년간 우리나라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해 함께 뛰어온 전문가들로 구성된 지식서비스 회사입니다.

    적지 않은 기간 동안 호흡을 같이 맞추며 실물·자본시장을 통해 그리고 법제도와 생각의 변화를 통해 함께 사회 발전을 도모해왔습니다. 또한 고객과 함께 과거를 돌아보고 현재 상황을 냉정하게 진단함으로써 고객과 사회의 미래 지속가능성 가치를 발굴하고 실현시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경주해왔습니다.

    2050 탄소중립, 지속가능발전목표의 실현을 위해 정교한 정부정책의 개발과 실행이 필요하며, 산업계는 급변하는 외부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고 기후, 환경, 에너지 부문에 신사업을 발굴하는 등 공격적으로 ESG경영을 도입해야 합니다.
    ESG경영의 가장 첫 걸음은 컴플라이언스입니다. 에코앤파트너스로 새롭게 법인을 런칭한 후 저희가 주목한 영역은 사업장이었습니다. 현장을 이해하고 기술적 자문을 할 수 있어야 차별화된 전략수립이 가능하다는 판단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현장경험은 온실가스와 환경을 혁신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신기술을 연계하기 시작하였고, 더 나아가 정책과 산업, 기술을 연동시키는 산업생태계 조성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얻는 지식과 경험은 개도국과의 국제협력사업을 통해 공유될 것이며, 이를 통해 우리 산업계의 글로벌 진출로 연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에코앤파트너스는 각 분야의 전문기관과 오랜 파트너쉽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에코앤파트너스 임직원 모두 사명감과 성장목표를 갖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1로 14, 603-611호 ㈜에코앤파트너스
Copyright (c) Eco Partners. All Rights Reserved.